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미니멀리즘과 향 중심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시티르(CITIR)가 인기 제품 ‘바디밀크’와 ‘헤어밀크’의 새로운 향과 기능이 추가된 신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시티르는 ‘루틴 투 리추얼(Routine to Ritual)’이라는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일상 속에서 향이 주는 감각적인 경험을 선사하는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다. 단순한 루틴을 특별한 순간으로 변화시키는 것을 목표로 감각적인 향과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에 자연스럽게 스며드는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시티르는 퍼퓸 레벨의 향과 자연유래 성분을 담은 고기능 포뮬러를 결합한 기존 바디밀크와 헤어밀크의 장점을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향과 기능을 더한 업그레이드 버전을 선보일 준비를 하고 있다.
겨울과 환절기에 더욱 신경 써야 하는 피부 보습을 위해 시티르의 퍼퓸 스프레이 바디 로션 ‘바디밀크’는 빠르게 흡수되는 가벼운 텍스처와 지속적인 보습 효과를 제공한다. 건조한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유지해 주며 새롭게 추가될 향을 통해 더욱 감각적인 사용 경험을 선사한다. 헤어밀크는 젖은 머리 전용의 노워시 타입 퍼퓸 트리트먼트로 간편하면서도 효과적인 케어가 가능하다. 단백질 케어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손상된 머리를 부드럽게 관리할 수 있다.
시티르 관계자는 “공동구매로 사랑받고 있는 바디밀크와 헤어밀크는 지난해 말 초기물량으로 진행된 공동구매를 통해 바디밀크 2만개, 헤어밀크 2만 5천개가 완판되며 뜨거운 반응을 얻은 바 있다"라면서 "이에 기존 바디밀크와 헤어밀크를 더욱 향기롭고 효과적으로 업그레이드하기 위해 새로운 향과 기능을 추가한 제품을 기획했다.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향을 통해 일상 속 작은 휴식을 선사할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해 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시티르 바디밀크와 헤어밀크의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출시 일정과 관련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시티르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