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글로벌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MEDIPEEL)이 일본 최대 온라인 쇼핑몰 큐텐(Qoo10)에서 진행하는 ‘메가와리’ 행사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고 14일 밝혔다.
메가와리는 큐텐 재팬이 분기별 1회씩 연 4회 진행하는 대규모 할인 행사로 일본 2030 여성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되는 프로모션이다.
메디필은 이번 행사에서 ‘영시카 PDRN 트러블 진정 데일리 라인’을 큐텐 한정 기획세트로 선보였고 전 제품 최대 82%의 할인과 다양한 사은품 등으로 일본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끌었다.
특히 구매자 전원에게 증정된 ‘공기 놀이’는 최근 세계적으로 주목 받았던 바 있는 한국 전통 놀이로 일본 소비자에게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메디필 관계자는 “이번 큐텐 메가와리 행사는 메디필의 제품력을 일본 시장에서 더욱 널리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였다”라면서 “앞으로도 일본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한 다양한 프로모션과 마케팅 활동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더욱 강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번 메가와리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메디필은 향후 글로벌 유통망을 강화하는 한편,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넓히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 중이다. 영시카 PDRN 라인의 세계관을 보여주는 호랑이 캐릭터 ‘호카(HOCA)’를 활용해 다양한 콘텐츠를 발행하고 있으며 이를 활용한 틱톡 필터를 선보이는 등의 다양한 마케팅을 전개할 예정이다.
한편, 더마 스킨케어 브랜드 메디필은 모건스탠리 PE 산하의 MDP 홀딩스를 지주사로 둔 스킨이데아의 대표 브랜드로, 고급 원료와 더마 특허 기술을 접목한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