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백화점은 봄 옷을 준비하는 수요를 겨냥한 ‘더 그레이트 패션 페어’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오는 7~16일 전 점포에서 370여개 브랜드가 참여하는 온·오프라인 패션 행사를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기존 여성 및 남성 패션 브랜드 중심으로 진행했던 행사를 올해는 골프와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확대했다. 참여 브랜드 수도 지난해보다 2배 이상 늘렸다.
행사 시작일도 지난해보다 일주일 가량 앞당기고 기간도 4일에서 10일로 늘렸다.
대표 참여 브랜드로는 △타임 △메종키츠네 △띠어리맨 △시스템옴므 △말본골프 △스노우피크 △파타고니아 △나이키 △아디다스 등이 있다.
점포 및 브랜드에 따라 구매 금액의 최대 10% 상당을 롯데상품권으로 증정하는 사은 프로모션과 함께 금액 할인, 사은품 증정 등 다양한 혜택을 준비했다.
오는 7~20일 잠실점과 인천점, 수원점 등 총 8개 점포에서는 아웃도어 행사 ‘2025 레디 포 아웃도어’를 진행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블랙야크, 네파 등의 인기 아웃도어 제품을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롯데백화점몰에서도 오는 10~16일 월간 최대 할인 행사인 ‘롯백위크’를 열고 총 100개 브랜드를 엄선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참여 브랜드로는 △나이키 △내셔널지오그래픽 △써스데이아일랜드 △캉골 등이 있으며, 매일 3가지 상품을 선정해 엘포인트(L.POINT)를 최대 100배(5%) 적립해준다.
행사에 앞서 오는 9일까지 총 10만명에게 롯백위크에서 사용 가능한 1만원 금액 할인 쿠폰도 증정한다.
진승현 롯데백화점 패션부문장은 “예년보다 따뜻한 봄 날씨가 예상됨에 따라 봄 쇼팡 수요를 선점하기 위해 지난해보다 대형 패션 행사 기간을 일주일 앞당겼다”며 “앞으로도 날씨 등 변화하는 쇼핑 환경에 예의주시하며 그에 걸맞는 프로모션과 콘텐츠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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