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대상그룹은 혜성프로비젼의 육류 전문 브랜드 미트프로젝트가 공식 모바일 앱을 정식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미트프로젝트는 중간 유통 과정 없이 수입부터 유통까지 직접 관리하는 자체 축육 시스템을 앞세워 합리적 가격으로 고품질 신선한 고기를 제공하는 브랜드다.
연간 육류 소비량 증가에 따라 더욱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
새로 출시된 앱은 사용자 환경(UI)을 최적화해 로그인부터 결제까지의 절차를 간소화하고 빠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푸시 알림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과 이벤트 정보도 실시간으로 전달한다.
앱 출시 맞아 이벤트도 진행한다. 앱을 다운로드하고 로그인 후 이벤트 페이지에서 ‘적립금 받기’ 버튼을 클릭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2000원을 증정한다.
이경상 혜성프로비젼 온라인팀 이사는 “고기 전문가의 온라인 정육점인 미트프로젝트에서 고품질의 신선한 육류를 보다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공식 모바일 앱을 출시했다”며 “앱 이용 고객을 위한 할인 쿠폰 지급과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해 지속적인 서비스 고도화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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