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세븐일레븐은 K-팝 그룹 CIX의 한정판 앨범을 판매하는 팝업 행사를 동대문던던점과 잠실 챌린지스토어점 두 곳에서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오는 14일까지 두 매장에서 CIX의 일곱 번째 EP 앨범을 일반반과 키링반 형태로 한정 판매하고 K-POP 팬덤을 겨냥한 다양한 이벤트도 실시한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2월 K-팝 빅데이터 기업 한터글로벌과 파트너십을 맺고 EPEX(이펙스)의 온·오프라인 팝업 이벤트를 성황리에 진행하며 고객 수가 20% 증가하는 성과를 거뒀다.
이번 CIX 팝업 이벤트에서는 ‘CIX 일반반 앨범’을 구매한 고객에게 미공개 스폐셜 포토카드를 럭키드로우 형식으로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도 제공할 예정이다.
포토카드는 CIX 멤버들 중 1명이 랜덤으로 등장하며 동대문던던점과 챌린지스토어점에서 제공되는 포토카드의 디자인과 의상이 다르게 준비된다.
‘CIX 키링반 앨범’은 키링 형태의 CD 케이스와 랜덤 포토카드, QR 카드 등을 함께 제공한다.
세븐일레븐은 올해 도전, 변화, 역동, 영&트렌디 등의 키워드로 앞세워 브랜드를 강화하고 K-팝 문화 플랫폼으로서의 입지를 넓혀갈 계획이다.
최용훈 세븐일레븐 생활서비스팀 MD(상품기획자)는 “지난 12월 K-팝 팝업 이벤트를 통해 팬덤 문화의 위력을 실감했다”며 “앞으로 다양한 아티스트들을 소개하고 상품 판매에 그치지 않고 이벤트 등으로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