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아성다이소가 다이소몰에서 ‘오늘은 Daiso-DAY 다이소 꾸미기 페어(다꾸페)’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자신의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소비 열풍에 따라 유행하는 ‘별다꾸’('별걸 다 꾸민다'의 앞 글자를 딴 준말) 상품을 소개하고, 구하기 어려웠던 아이템의 재고를 확보해 이날 오전 9시부터 21시까지 판매한다.
인기 아이템 10여종은 판매량이 높으면서 재입고 알림 신청도 많은 상품으로 구성했다.
다꾸(다이어리 꾸미기) 유행과 토마토 주머니 커버로 인기를 얻은 ‘패브릭 커버 포켓 무선 노트’를 만나볼 수 있다.
A5 크기 패브릭 질감의 노트는 작은 소지품 보관이 가능한 토마토 포켓이 포인트이며, 상단 고리가 있어 추가적인 장식이나 키링을 달 수 있다.
좋아하는 연예인 사진을 담을 수 있는 탑로더(보관용 플라스틱 케이스) 꾸미기가 유행하면서 ‘탑로더 보관함’도 인기를 끌고 있다.
신상 아이템도 준비했다. 스티커로 세계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여행 테마 스티커’는 한국, 일본, 중국, 미국, 영국, 프랑스, 이탈리아까지 7개국의 상징적인 건축물과 대표 음식 등을 일러스트로 재탄생시켰다. ‘곰돌이 박스 테이프’는 옐로우 색 배경에 윙크, 스마일 등 표정을 한 곰돌이 패턴으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다꾸(다이어리), 폴꾸(폴라로이드), 탑꾸(탑로더), 빽꾸(가방) 등 타입별 상품을 추천하고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인기 상품 모음, 다이소 꾸미기 아이템 카테고리별 톱 30 등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오는 31일까지 다꾸페에서 마음에 드는 상품을 찜하고 응모 버튼을 누르면 추첨을 통해 다이소몰 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온라인에서도 쇼핑의 즐거움과 감동을 느끼실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소개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