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프리미엄 슈즈 브랜드 쿠에른(CUEREN)이 2024 F/W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쿠에른은 23일 배우 금새록과 모델 유토와 함께한 2024 F/W 브랜드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의 테마는 ‘Timeless, Evolved Classic’으로 과거에 머무르지 않고 꾸준히 도약하는 쿠에른의 정체성, 핸드 크래프트 공정과 현대적 기술을 조화시킨 장인 정신, 모던 클래식한 디자인 철학을 담았다.
또 트렌드에 구애받지 않는 타임리스한 무드, 남녀 경계 없이 보더리스한 디자인, 포멀부터 모던 캐주얼을 아우르는 웨어러블한 스타일을 표현했다.
금새혹은 프라하 01 첼시 부츠 등을 착용하여 자신감 넘치는 현대 여성상을 제시했고, 유토는 ‘토리노 01 레이스업 몽키 부츠 등을 착용하여 감각적인 맨 스타일링을 제안했다.
한편, 쿠에른의 2024 F/W 캠페인 화보와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