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코웨이는 임직원 공모전을 통해 자체 제작한 사회공헌 캐릭터 ‘코비(Co.B)’를 공개한다고 28일 밝혔다.
코비는 코웨이의 정수기 기술에서 경감을 받은 물방울 모양의 캐릭터다. 친환경 활동과 나눔이 많아질수록 몸이 물로 채워지는 형태를 띠고 있다.
캐릭터명 ‘코비’는 ‘코웨이가 더 나은 삶을 만든다(Coway makes a Better life)’라는 문구에서 영문 약자를 따왔다.
코웨이는 코비를 사회공헌 활동과 고객 참여 독려 등에 다양하게 활용할 예정이다.
캐릭터 제작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코웨이 사회공헌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코비 응원 댓글 이벤트를 진행하며 당첨자 50명에게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임직원 참여를 통해 사회공헌의 가치를 반영한 새 캐릭터 ‘코비’를 제작했다”며 “앞으로 코비를 통해 고객과 친근하게 소통하며 환경보호와 나눔 문화를 확대할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