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팔도가 신제품 팔도비빔면Ⅱ의 다양한 조리법을 즐길 수 있는 고객 참여형 프로모션 ‘더 배틀 오브 팔도비빔면Ⅱ’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팔도비빔면Ⅱ는 지난달 8일 출시된 신개념 하이브리드 비빔라면으로, 뜨겁게 혹은 차갑게 조리할 수 있어 소비자로부터 다양한 반응을 얻고 있다. 이에 팔도는 소비자가 직접 선호하는 조리방식을 선택하는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0일까지 제품 포장지에 새겨진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한 뒤 원하는 조리방식을 선택해 댓글을 남기면 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에어팟, 편의점 쿠폰 등 경품을 증정한다.
팔도 내부 직원 대상 사전 조사에서는 뜨겁게 먹는 방식이 차가운 방식보다 7대 3으로 더 선호됐다.
아울러 팔도는 팔도비빔면Ⅱ와 잘 어울리는 페어링 음식도 조사해 발표했다. 뜨겁게 조리할 경우 차돌박이가 가장 잘 어울리는 음식으로 꼽혔고 대패삼겹살과 등심이 그 뒤를 이었다. 차갑게 먹을 때는 골뱅이, 삼겹살, 김이 선호도가 높았다.
최용민 팔도 마케팅 부문장은 “소비자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고객 참여형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어떻게 비벼도 맛있는 팔도비빔면Ⅱ를 다양한 방식으로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