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LF의 대표 브랜드 헤지스가 미국 피너츠 월드와이드 LLC(피너츠)와 협업해 스누피 캐릭터를 활용한 액세서리 컬렉션을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스누피는 오랜 시간 동안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사랑받아온 피너츠의 대표 강아지 캐릭터다.
헤지스는 20대부터 50대까지 폭넓은 고객층을 보유하고 있으며, 최근 캐릭터 콜라보 성공에 힘입어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피너츠와의 협업을 기획했다.
‘2024 피너츠X 헤지스’ 컬렉션은 헤지스의 클래식한 시그니처 패턴 ‘헤리아토’와 스누피와 그의 친구 캐릭터 우드스탁, 꽃과 하트 패턴을 적용했다.
가방, 지갑, 키홀더 등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했으며 가방 손잡이, 키링, 지갑 테두리 부분에 소가죽 소재를 배색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모든 제품은 우정, 사랑, 기쁨의 메시지를 전달한다.
컬렉션 제품은 LF몰과 헤지스닷컴, 전국 백화점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LF몰에서는 컬렉션 제품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가방과 헤지스 양말 세트를 증정하고 헤지스닷컴에서는 5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마일리지를 지급한다.
LF 헤지스 관계자는 “1950년 찰스 슐츠에 의해 탄생한 스누피는 사랑스러우면서도 클래식한 매력으로 두터운 어른 팬덤을 중심으로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트렌드를 반영해 고객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