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현대약품은 식사 대용식 브랜드 ‘365밀’이 신제품 ‘365밀 타로향유산균’을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365밀 타로향유산균’은 진한 타로향과 달콤하고 부드러운 밀크티 맛을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유산균 캡슐에 생유산균(비피도박테리움 롱검) 30억마리를 담았다.
유산균 보호를 위해 이음새 없는 캡슐화 공법을 사용했고 유산균의 먹이가 되는 올리고파우더(프리바이오틱스)를 8% 함유해 장내 유익균 환경 조성을 고려했다.
이와 함께 찐 자색고구마, 퀴노아, 귀리, 수수 등 풍부한 영양소의 건강한 곡물을 주원료로 사용하고 단백질6g, 식이섬유8g을 함유해 현대인에게 부족한 영양소를 바쁜 아침에도 간편히 섭취할 수 있다.
현대약품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365밀 타로향유산균 6입 +곤약밥 2입으로 구성한 ‘잘 챙긴 한 끼’ 체험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벤트는 현대약품 통합몰에서 오는 18일까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는 10월 4일까지 각각 진행된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다양한 맛의 건강한 식사 대용식을 원하는 소비자들의 요구에 맞춰 타로 맛과 유산균을 함유한 제품을 출시했다”며 “부드럽고 달달한 밀크티 맛에 유산균까지 챙길 수 있는 제품으로 건강을 중시하는 고객에게 높은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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