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맥주 칭따오(TSINGTAO)가 소비자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카카오톡 공식 채널을 오픈했다고 5일 밝혔다.
비어케이가 수입·유통하는 칭따오는 이날 오후 2시 카카오톡 채널을 시작하며, 브랜드 공식 캐릭터 ‘따오’를 활용한 모션형 이모티콘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를 출시했다.
카카오톡 채널에서는 기존 인스타그램 채널과 함께 브랜드 소식과 다양한 프로모션, 이벤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소비자는 채널을 통해 최신 정보와 특별 할인 혜택 등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칭따오는 ‘따오’의 다양한 일상을 담은 16개 디자인의 ‘따오는 언제나 즐거워’ 이모티콘도 선보였다.
‘칭따오 논알콜릭 카카오 톡딜 스토어’에서는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330ml·12개입)’을 100원에 체험할 수 있는 ‘100원 체험팩’ 이벤트도 진행한다.
칭따오 논알콜릭 레몬은 진한 레몬주스를 첨가해 상큼한 맛을 선사하며 60kcal 칼로리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비어케이 관계자는 “소비자와 더욱 가까이에서 소통하기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오픈했다”며 “앞으로도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다양한 소식을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