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플래시드웨이브코리아에서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플랙(PLAC)’에서 25SS시즌 첫 번째 스프링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6일 밝혔다.
25SS 컬렉션은" HUG THE BREEZE "라는 주제로 스쳐가는 바람이 간지러운 봄날, 사랑하는 사람들과 즐기는 여유로운 순간을 담았다. 소소한 일상 속의 작은 기쁨들을 함께하고자 했다. 살랑이는 바람을 느끼며 편안하고 행복한 순간을 플랙만의 감성으로 풀어낸 컬러감의 가디건과 데님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플랙은 지난해 여성 라인 강화를 시작으로 올해부터는 무신사와 전략적 제휴를 맺고 플랙(여성)과 플랙진(남성)으로 이원화했다. 각 타깃에 맞는 상품을 구성해 고객과의 접점을 넓혀갈 예정이다. 이달 말 공개될 25SS 2차 오픈에는 새로운 뮤즈 ‘나나’와 함께한 컬렉션을 공개하며 더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쳐갈 예정이다.
HUG THE BREEZE 주제로 선보인 25SS 컬렉션은 플랙 공식 홈페이지는 물론 우신사, 29CM, 코엑스 스타필드, 현대백화점 판교, 중동, 신세계 센텀, 광주, 롯데 서면, 인천터미널점 등의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판매된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