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뷰티
여성 고객 겨냥 컨템포러리 라인업 강화
9일까지 ‘뉴컨셉’ 프로모션…30% 할인쿠폰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W컨셉은 올해 가을·겨울(FW) 떠오르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 ‘르누이’를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루누이는 프랑스어로 ‘구름의’라는 뜻으로 김주원, 박현주 디자이너가 2020년 설립한 브랜드다. 고감도 소재와 고풍스러운 실루엣, 친환경 소재를 활용한 패키징 등으로 20~40대 여성으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W컨셉은 오는 9일까지 ‘뉴컨셉’ 프로모션을 열고 샬럿 브이넥 니트, 체크 셔츠, 스웨이드 코트 등 32종을 판매한다. 기간 한정 30%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오민지 W컨셉 에센션 컨템포러리팀장은 “르누이는 전문 패턴, 봉제사를 보유해 품질과 완성도를 높이고자 노력하는 브랜드”라며 “경쟁력 있는 신진 디자이너 브랜드를 입점시켜 컨템포러리 패션 라인업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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