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천주영 기자] 내달 그라운드 서울에서 개최되는 ‘MAW 2024 : Middle Aged Week’가 티켓 예매 오픈과 함께 참가 브랜드 및 프로그램을 공개했다.
‘MAW 2024 : Middle Aged Week’ (이하, ‘MAW 2024’)측은 30일 내달 2일부터 3일까지 그라운드 서울에서 개최하며 전시, 패션쇼, 토크, 공연, 라이브셋이 결합된 복합 예술 전시로, 20세 이상부터 70대까지를 아우르는 Middle-aged 모델들이 주도하는 패션의 새로운 흐름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본 행사는 전시회 ‘리얼 뱅크시 REAL BANKSY’와 협업하여 뱅크시의 강렬한 예술적 메시지와 패션이 결합된 독특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Middle-aged 모델들이 중심이 되어 패션계에서 중년 이후의 모델들이 상대적으로 소외되었던 현실을 타파하고, 다양한 세대가 어우러지는 무대로서의 패션쇼를 지향한다.
그라운드서울의 지하 4층부터 2층까지, 뱅크시의 작품을 배경으로 이어지는 대규모 런웨이는 전시공간과 런웨이를 자연스럽게 연결하여 관객들에게 전례 없는 몰입의 경험을 제공한다.
패션쇼에는 TM3, TRIPLEROOT, 이용범 디자이너, TROA, ATTWAL, john3:21 등 6개의 브랜드가 참가하며 총괄뷰티디렉터로 오민 뉴웨이브팀이 함께한다.
특히 모델이자 작가, 예술 크리에이터인 미학 박사 윤영주의 오프닝 세션 ‘아트 앤 토크(Art&Talk)’, 서울을 중심으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DJ/프로듀서 plomo의 라이브셋, 그리고 전 세계에서 팬들의 사랑을 받으며 성장 중인 밴드 2Z(TUZI)의 피날레 공연이 준비되어 있다.
MAW2024의 총괄 디렉터 이모델클랜 이현정 대표는 이번 행사에 대해 "쉽지 않은 도전이지만, 이 무대를 통해 나이와 상관없이 누구나 자신의 개성을 패션으로 표현할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자 했다”라며 “나이와 관계없이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삶과 가능성을 당당하게 표현할 수 있는 시대를 열어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시니어 프리랜서 재취업 시장도 확대하여 추진 중인 수수료 0%의 긱이코노미 착한 플랫폼 프리랜서코리아와 디지털 퍼포먼스 데이터 마케팅 컨설팅 전문 회사 (주) 애드위즈(ADWIZ)가 액티브 시니어를 위한 플랫폼 ‘시니어즈 MAW’를 선보일 예정이다.
박정용 (주)애드위즈 대표는 "’시니어즈 MAW’는 인플루언서로 성장시킬 매력적인 시니어들뿐만 아니라, 모든 일반 시니어들이 참여할 수 있는 시니어의 건강, 일(재취업), 소통(커뮤니티), 정보 그리고 여가활동 등 중년의 길(Middle Aged Way)을 다루는 플랫폼”이라며 “시니어들과 다양한 크리에이티브를 만들어 나가면서 사회 공헌적인 활동을 해 나가겠다”라고 밝히기도 했다.
한편, ‘MAW 2024’ 티켓은 티켓링크를 통해 예매 가능하며, 10월 2일과 3일 중 원하는 날짜를 선택해 관람할 수 있다.
천주영 기자 young1997@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