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이날부터 주요 대형마트·온라인 쇼핑몰서 10만 개 한정 판매
[마이데일리 = 심지원 기자] 농심과 인기 모바일 게임 브롤스타즈가 특별한 협업을 진행한다.
농심켈로그는 슈퍼셀의 모바일 슈팅 게임 브롤스타즈와 협업한 ‘켈로그 브롤스타즈 기획팩’을 한정 판매한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켈로그의 대표 시리얼인 ‘콘푸로스트’와 ‘첵스초코 매직팝핑볼’, 브롤스타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드롭 쿠폰으로 구성됐다. 이날부터 10만 개 한정판으로 선보이며 전국 주요 대형마트과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스타드롭 쿠폰을 사용하면 브롤스타즈 게임 내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구매자 전원에게는 랜덤 스타드롭 2개 혹은 5개, 또는 전설 스타드롭 1개를 리워드로 제공한다. 상자 속 큐알(QR) 코드 쿠폰을 찾아 게임 디바이스로 스캔하면 브롤스타즈 수신함에서 보상도 받을 수 있다.
이서영 농심켈로그 마케팅 과장은 “폭넓은 연령층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시리얼과 게임 카테고리의 두 대표 브랜드가 만났다”며 “이번 협업을 통해 켈로그와 브롤스타즈의 강점을 결합해 소비자들에게 새롭고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심지원 기자 sim@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