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삼진제약은 KBO 한국야구위원회와 ‘디지털 스폰서십’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 토탈헬스케어 브랜드인 ‘위시헬씨’의 프리미엄 건기식 ‘하루엔진 시리즈’ 등에 관한 브랜드 마케팅을 전개한다.
스폰서십은 리그 최초로 진행된 디지털 전용 스폰서십 계약으로서 디지털 콘텐츠 중심의 마케팅 환경에서 스포츠와 헬스케어 브랜드가 함께 새로운 팬 경험을 제시하고자 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삼진제약은 앞으로 KBO와의 협업을 통해 해열진통제 게보린 정과 프리미엄 건강기능식품 하루엔진 시리즈 등의 브랜드와 연계된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게 된다. 이를 통해 일상 속 건강과 스포츠 콘텐츠를 연결하는 새로운 브랜드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조규석 삼진제약 대표이사는 “이번 스폰서십을 통해 KBO리그와 삼진제약은 팬과 소비자 등의 유입을 확대하기 위한 접점 강화에 나설 것이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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