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집안일과의 작별展' 2025년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
[마이데일리 = 황효원 기자] 삼성전자는 '2025년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5개의 수상작을 배출하며 최다 수상 기록을 세웠다고 13일 밝혔다.
삼성전자는 '집안일과의 작별전'(옥외광고 영상 부문)으로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았다. 또 'BESPOKE AI 냉장고의 비밀'(디지털 부문), 'Voices of Galaxy'(디지털 부문), '잘하고 싶어서'(인쇄 부문), 'GO ULTRA Challenge'(디지털 부문) 등으로 수상했다.
'집안일과의 작별展'은 AI 가전이 집안일을 대체한다는 변화를 위트 있는 전시로 풀어내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한 점과 고객들에게 '집안일'에 대한 공감대를 형성하고 'AI 라이프'에 대한 호기심과 기대감을 자연스럽게 환기시켰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집안일과의 작별展'은 지난해 6월 서울 강남구 '꿈과 모험의 홍철동산'의 게릴라 팝업 전시를 시작으로 더현대 서울 등 전국 삼성스토어 백화점 매장에서 진행됐다.
장소연 삼성전자 한국총괄 부사장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가치와 일상의 변화를 더욱 진정성 있게 전하고자 진행한 캠페인이 5개 부문에서 최다 수상하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독창적인 브랜드 캠페인으로 지속적인 소통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황효원 기자 wonii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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