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농심, ‘포크로 먹는 신라면’ 디지털 광고 공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농심이 신제품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 광고모델로 배우 고경표를 선정했다고 27일 밝혔다.
농심 관계자는 “고경표의 친근하고 재치 있는 이미지로 ‘국물 없이 즐기는 신라면’이라는 신라면 툼바의 매력을 널리 알리고자 모델로 선정했다”고 설명했다.
농심은 ‘포크로 먹는 신라면’을 주제로 디지털 광고도 공개했다.
고경표는 포크로 신라면 툼바를 즐기는 모습을 코믹하게 연출했으며 제품명 ‘툼바’를 독특한 억양으로 표현해 강한 인상을 남겼다.
신라면 툼바 큰사발면은 인기 모디슈머 레시피 ‘신라면 투움바’를 제품으로 구현해 지난 23일 출시됐다. 신라면의 매운맛에 생크림, 치즈, 베이컨 등을 더해 크리미하고 매콤한 맛이 특징이다.
신라면 관계자는 “고경표가 젊은 세대에게 호감도가 높은 배우인 만큼 맛있게 매운 한국형 크림 파스타 특징이 잘 전달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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