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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협업 기념 특별영상 ‘마스터피스’ 공개
9월 6일부터 성수동에서 팝업스토어 운영… 방문 예약 접수 가능
[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엔씨소프트 <리니지M>은 카네와 본격적인 협업 활동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카네는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 PXG 공식 수입원이다.
엔씨는 이날 PXG 협업을 기념하는 특별영상 ‘마스터피스’를 공개했다. 해당 영상은 각 업계를 대표하는 두 브랜드가 만나 새로운 역작이 탄생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9월 6일부터는 PXG 협업 팝업스토어를 진행한다. 3일간 진행되는 팝업스토어에서는 △퍼터 체험공간 △기념품 및 휴식 공간 △포토존 등을 선보이며,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PXG 협업 특별 제품도 판매한다.
정해진 시간에 기다림 없이 팝업스토어를 입장할 수 있는 사전 방문 예약을 지원한다. <리니지M>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방문 예약 가능하다. 팝업스토어는 서울시 성동구에서 열린다.
엔씨 관계자는 “행사 전날인 9월 5일에는 <리니지M> 혈맹원들을 위한 특별 연회 ‘더 퍼스트 라운드’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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