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일반
[마이데일리 = 한종훈 기자] 골든블루는 상황버섯 발효주 ‘천년약속’의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신규 오픈해 젊은 세대와의 소통 창구를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은 지난 2004년 ‘천년약속’이 출시된 이후 처음으로 대중에게 선보이는 SNS 채널로 온라인 환경에 익숙한 젊은 세대와 상호 교류하는 공간을 마련하고자 기획됐다. 약주에 익숙치 않은 젊은 세대를 대상으로 ‘천년약속’의 제품 특장점을 널리 알리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겠다는 계획이다.
골든블루는 본 채널을 통해 ‘천년약속’과 어울리는 푸드 페어링 추천, ’천년약속’ 판매 맛집 소개,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안내 등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폭넓게 제공할 방침이다.
이밖에도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빅소영 골든블루 대표이사는 “앞으로 ’천년약속’ 인스타그램 채널을 통해 브랜드에 대한 다양한 소식을 빠르게 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며 “이를 기점으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천년약속’을 약주 시장의 성장을 이끄는 브랜드로 발전시킬 것이다”고 말했다.
한종훈 기자 gosportsman@mydaily.co.kr
-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댓글
[ 300자 이내 / 현재: 0자 ]
현재 총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