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마이데일리 = 방금숙 기자] 롯데웰푸드는 어른용 안주 간식 시장을 공략해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 제품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오잉 오징어랑 버터구이칩은 맥주 안주로 인기가 많은 오징어 버터구이의 달고 고소한 풍미를 구현한 안주용 스낵이다. 부드러운 식감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가벼운 술자리 트렌드로 자리 잡은 ‘가맥’(가게 맥주) 점포에서 판매하는 안주 스타일의 과자”라며 “나만의 휴식 시간, 맥주 한 잔이나 영화 한 편을 보면서 즐기기에 좋다”고 소개했다.
신제품은 편의점과 대형마트, 온라인 채널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롯데웰푸드는 지난해 9월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을 출시해 어른용 안주 간식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오잉 노가리칩 청양마요맛은 출시 4개월 만에 1000만봉 이상 판매됐고 올해 들어서도 월 평균 100만개 이상 판매되고 어른용 과자 시장을 이끌고 있다.
롯데웰푸드 관계자는 “수고한 하루를 즐겁게 마무리하고 싶은 어른을 위해 기획한 어른용 간식”이라며 “다양한 트렌드를 접목한 어른용 과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방금숙 기자 mintbang@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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