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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박성규 기자] 넥슨은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맘스터치와 2차 제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제휴는 ‘흥신소 68’ 학생들이 맘스터치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콘셉트로 진행된다. 10월 10일까지 전국 맘스터치·맘스피자 매장에서 하드 보일드 세트 등 4개의 특별 제휴 세트를 만나볼 수 있다. 제휴 세트를 구매하면 흥신소 68 학생들이 새겨진 특별 포토카드, 코롯토 외에도 상급 활동 보고서, 맘스터치 호감도 아이템 등 게임 내에서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이 담긴 쿠폰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제휴 기간 동안 맘스터치 LAB 강남대로점과 부산 해운대점에서 특별 팝업 매장을 운영한다. 흥신소 68 학생들이 새겨진 등신대·포토월로 꾸며지며, 네이버 예약으로 제휴 세트를 사전에 결제하고 방문하면 특전 엽서·코스터를 얻을 수 있다.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먼저, 맘스터치 모바일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이벤트에 응모한 뒤 흥신소로부터 치킨을 담아서! 세트를 구매할 경우 맘스터치앱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추첨으로 특전 엽서·코스터 세트도 선물한다. 또한 <블루 아카이브> 공식 커뮤니티 이벤트 페이지에서 응원 댓글을 작성하면 매주 추첨으로 맘스터치 상품권(싸이버거 단품 교환권)을 지급한다.
넥슨 관계자는 “<블루 아카이브> 공식 온라인 굿즈샵 ‘샬레 스토어’에서 특별 굿즈를 만나볼 수 있다”며 “제휴 기간 동안 아루, 무츠키 등 흥신소 68 학생들이 새겨진 맘스터치 협업 아크릴 스탠드와 아크릴 디오라마 패키지를 예약 구매할 수 있다”고 말했다.
박성규 기자 psk@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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