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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KB금융그룹이 KB국민은행 신입행원 95명을 대상으로 ‘고객언어’ 교육을 실시했다고 12일 밝혔다.
비대면 채널에서 고객과의 소통이 중요해짐에 따라 KB금융은 KB국민은행 신입행원 연수 과정에 ‘고객언어’ 교육을 포함했다.
이번 교육에서 KB금융은 지난 5월에 발간한 ‘KB고객언어 가이드’에 기반해 고객언어의 중요성과 글쓰기 10대 원칙 등을 소개했다.
KB고객언어 가이드는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해 고객의 빠르고 명확한 판단을 돕는 금융 언어 활용법이다. KB금융이 현재 고객에게 제공하는 콘텐츠는 ‘KB고객언어 가이드’를 기반으로 제작되고 있다.
KB금융 관계자는 “신입행원 연수뿐만 아니라 다른 연수과정에도 KB고객언어 가이드를 기반으로 한 교육 과정을 신설함으로써 고객을 가장 잘 이해할 수 있는 금융전문가 양성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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