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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구현주 기자] 페퍼저축은행이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에 2년 연속 참여했다고 7일 밝혔다.
지난 2020년 시작된 락앤락의 러브 포 플래닛은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이나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활동이다.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가져오면 제조사에 관계 없이 락앤락 ‘감탄용기’를 제공한다.
페퍼저축은행은 지난해에 이어 올해까지 2년 연속으로 캠페인에 동참했다. 7월 29일부터 8월 6일까지 분당에 위치한 본사 페퍼존에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 수거함을 설치했다. 임직원 캠페인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별도의 캠페인 홍보 포스터도 제작해 사옥 곳곳에 부착했다.
장매튜 페퍼저축은행 대표는 “락앤락 자원순환 캠페인에 2년 연속 참여해 자원순환 문화 확산에 기여할 수 있어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선도하는 저축은행으로서 다양한 활동에 앞장설 것"이라고 말했다.
구현주 기자 winter@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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