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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이데일리 = 이지혜 기자] 비건 화장품 브랜드 ‘타가’는 트래블키트 제품이 누적 판매 30만개를 돌파했다고 13일 밝혔다.
타가 트래블키트는 △바스앤샴푸 △아토로션 △아토크림 △시카수딩젤 △멀티 등으로 구성돼 있다. 종류별로 3개씩 들어있어 여행 기간 내내 사용하기에 부족함이 없다. 작은 사이즈의 종이 파우치에 담았다.
이 제품은 호텔과도 다양한 접점을 만들어왔다. 지난 5~6월 코트야드 메리어트 서울 타임스퀘어 호텔, 네스트호텔 등과 함께 트래블키트가 포함된 여름 휴가 패키지를 출시했다. 또한 아난티 온라인몰 ‘이터널저니’와 아난티남해와 아난티코드 공식 매장에도 입점했다.
타가를 운영하는 비케이브로스의 서동희 대표는 “호텔 어메니티 무상 제공 금지 정책 시행 후, 국내 주요 호텔과 진행한 협업 마케팅 등이 판매량 증가를 이끌었다”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작고 가벼운 타가 트래블키트는 간편하게 여행 준비를 할 수 있는 온가족 케어 제품으로 많은 짐을 챙기기 번거로운 아이 동반 가족 단위 고객에게 특히 반응이 좋았다”고 말했다.
이지혜 기자 imari@mydaily.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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